메르 블로그 요약
미국 증시와 암호화폐가 비실비실한 이유는 뭐고, 언제 풀릴까?
미국 증시와 암호화폐 약세는 유동성 부족 때문이며, 12월 QT 중단 및 재정지출 재개로 유동성 보릿고개는 곧 해소될 전망이다.
#미국 증시#암호화폐#유동성#QT#TGA
전체 대시보드 보기이 요약은 메르 블로그 본문을 AI가 정리한 것입니다. 투자 판단의 근거는 원문에서 확인하세요.
미국 증시와 암호화폐 약세는 유동성 부족 때문이며, 12월 QT 중단 및 재정지출 재개로 유동성 보릿고개는 곧 해소될 전망이다.
이 요약은 메르 블로그 본문을 AI가 정리한 것입니다. 투자 판단의 근거는 원문에서 확인하세요.
© 2026 VonD. All rights reserved.